독일 베를린에서 [Changes in the Health care System of DPRK and Its Implications for the Rehabilitation of the Disabled] 강연 진행

DPRKHEALTH.ORG 통일의료연구센터 안경수 센터장이 독일 베를린 Albrechtshof 호텔에서 열린 컨퍼런스에서 [Changes in the Health care System of DPRK and Its Implications for the Rehabilitation of the Disabled]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독일이 락다운에 걸린 와중에서도, 안경수 센터장은 독일에 직접 가서 북한의 최근 보건의료 체계 변화에 대해 유럽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강연하고 한반도의 장애인 치료재활 분야의 교류협력에 대해 유럽 전문가들과 의견을 공유, 소통하였습니다.

교류협력의 상대방을 정확히 알고 이해하면서, 지속적으로 담대한 교류협력의 길을 걷는것이 진정한 평화를 이끌어낸다는것을 독일은 30년전에 이미 우리에게 정확히 보여주었습니다.

독일로 오가는 여정 내내, 그리고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내내, 30년전 독일의 교훈을 현재 한반도에 어떻게 적용하고 실제적인 한반도 평화를 정착시킬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북한 보건의료의 REAL 최신 현황에 대한 강연을 원하시는 학교, 단체는 언제나 DPRKHEALTH.ORG 통일의료연구센터(dprkhealth@gmail.com)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